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강동구의회
희망과 미래가 있습니다. 강동구의회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강**** 작성일 2019.06.27 조회수 750
우리 구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박○○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요청하신 건의사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 제5조제1항에 따라 관련 기관인 강동구청에 전달하였으며, 회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의견 주신 목교의 조명은 태양광 조명으로 주간 일조량이 충분한 지역에서 태양광으로 충전후 야간 발광하는 조명입니다. 다만, 암사근린공원은 아파트단지 중앙에 위치하여 건물로 인한 상시 음지로 지역으로 태양광조명기구 설치가 적합하지 않은 지역임을 알려드립니다. 

2019. 6. 17(월) 20:00~21:00까지 야간 점검결과 공원 내 공원등 설치 수량이 부족하여 평균조도 및 균제도가 도시공원 인공조명 설치기준에 미흡한 것으로 조사되어 전반적인 공원 등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되며, 전체 공원등 개선 시행에 수억원이 소요되고, 전기공사로 인한 조경 복구 예산도 수반되어야 하는 사항으로 당장 개선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하반기 2020년 본예산 예산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예산확보 후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공원 환경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거나 건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 구 푸른도시과(담당 이경훈, ☎3425-6442)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위 내용을 박○○님께서 요청하신 건의사항과 함께 해당 지역 구의원께 전달하여 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소중한 글을 올려주신 박○○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일요일까지 여권발급 해야되는데 어떡하죠?ㅜㅜ
이전글 강동롯데캐슬 내 공원시설물 보수를 위한 예산을 편성해주셨으면합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