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조동탁 의장

강동구의회 조동탁의장입니다.


홈으로

언론보도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동구의회, 제226회 임시회 의정활동 마무리
작성자 강동구의회 작성일 2015.06.05 조회수 1174
강동구의회, 제226회 임시회 의정활동 마무리
- 구민복리직결 안건처리.. 상임위원회 현장점검 실시 -


서울시 강동구의회(의장 성임제)는 6월 5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5월 27일부터 10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226회 임시회를 모두 마무리하였다.

성임제 의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과 나라사랑의 숭고한 정신을 깊이 되새기는 뜻깊은 달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집행부에서는 지역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의원님들의 의견이 구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용구 의원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강동구립예술단체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을 비롯하여 ▲구청장이 발의한 자녀 입양축하금 신청기간을 연장하여 구민에게 편의를 제공하려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입양축하금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10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지난 2일에는 행정복지위원회에서 인천시 수도권매립지와 양천자원회수시설을 방문하여 쓰레기 감량 및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강동구 환경정책에 대한 견문을 넓히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구민신문) 강동구의회 조동탁 의원,천호2동 어르신 사랑 한마당 잔치 표창장 수상자 격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