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조동탁 의장

강동구의회 조동탁의장입니다.


홈으로

언론보도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동구의회, 제225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강동구의회 작성일 2015.04.09 조회수 1277
강동구의회(의장 성임제)는 4월 15일부터 4월 24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25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구의회는 지난 6일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황인구)를 열어 임시회 회기를 결정하고, 6건의 조례안을 상정하기로 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안건처리와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하고, 강동구정에 대하여 구청장을 대상으로 구정질문을 진행한다. 아울러 지난해 우리구 살림살이가 적정하게 집행되었는지를 점검하기 위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도 처리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임시회 기간 중인 16일은 세월호 참사 1주기를 맞아 관내 주요 지역에 18명 의원들의 애도의 뜻을 담은 추모 현수막을 게첨하고, 하루 동안 ‘세월호 참사 추모의 날’ 로 정하고 임시회를 휴회하기로 했다.

성임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세월호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며, 고통 속에서 아픔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가족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며 “다시는 이러한 참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재난안전관리체계를 바로 세워줄 것” 을 강조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구민신문) 강동구의회 조동탁 의원,천호2동 어르신 사랑 한마당 잔치 표창장 수상자 격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