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강동구의회
희망과 미래가 있습니다. 강동구의회

언론보도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동구의회 제갑섭 건설재정위원장, 지역 주민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 받아
작성자 강동구의회 작성일 2013.09.13 조회수 1574
강동구의회(의장 김정숙) 제갑섭(천호 1ㆍ3동) 건설재정위원장이 최근 천호 1동 지역의 주민들에게‘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천호1동 16통 주민들은 청소년 문제와 CCTV 설치 등 지역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여 노력한 제갑섭 위원장에게 고마움을 담아 이 패를 수여한다고 전했다.

천호1동 16통 주민대표 남권현씨는 “천호동 233-23 ~ 233-60번지 일대 골목길에서 청소년들이 야간에 음주와 기물파손, 고성방가 등으로 주민들이 무서워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며 지난시간의 고충을 말했다.

제 의원은 지난 8월 중순경 16통 주민들과 강동경찰서를 방문하여 이 지역에 순찰함 및 방범용 CCTV 설치 등을 요구하여, 최근 천호동 목화빌라 앞 233-23 번지에 순찰함을 설치했으며, 방범용 CCTV 설치 확정 통보를 받았다.

감사패를 수여받은 제갑섭 건설재정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의 마음을 담은 상을 받아 어깨가 무겁다”며, “더욱 더 열심히 구민의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강동구의회, 지하철 8호선 연장을 요구하는 주민 진정서 받아 ...
이전글 강동구의회 김정숙 의장, ‘2013 선사마라톤축제’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