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강동구의회
희망과 미래가 있습니다. 강동구의회

언론보도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동구의회 제221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강동구의회 작성일 2014.10.14 조회수 975
강동구의회(의장 성임제)는 10월 13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 개최한 제221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번 제221회 임시회에서는 ▲송명화 의원이 발의한 강동구 성별영향분석 평가 조례안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채택의 건 ▲강동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른 관련 조례 및 규칙안 등을 심의 ㆍ 의결했다.

특히 지난 7일에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을 통해 의회 차원의 대책을 주문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임춘희) 위원들이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고덕동 소재 음식물재활용센터 및 재활용선별장, 열원공급시설을 방문하여 현장을 꼼꼼히 살펴보고 다양한 궁금증을 토해 냈다.

건설재정위원회(위원장 제갑섭) 위원들은 민원발생이 많은 천호동 소재 래미안강동팰리스 아파트 신축 공사현장을 찾아 현장을 점검하고 민원발생 원인 및 대책을 논의했다.

한편 제221회 임시회에서는 황주영 의원, 제갑섭 의원, 신무연 의원, 김종범 의원, 조용구 의원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강동구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과 정책 등을 제시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송명화 건설재정부위원장, 제219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우리 구의 안전사고 예방에 대하여
이전글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10월 월례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