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강동구의회
희망과 미래가 있습니다. 강동구의회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강**** 작성일 2022.09.13 조회수 178

우리구의회 홈페이지에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5조제1항에 따라 해당기관인 강동구청에 전달하였으며, 회신받은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91() 19시 고덕2동 주민센터에서 열렸던 주민간담회는 동명근린공원 지하 공영주차장 건립사업의 추진경과를 설명드리고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안전하고 합리적인 공영주차장을 조성하고자 마련한 자리였습니다.

 

특히 주차장 출입구 위치에 대하여 주민들께서 우려하시는 바가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각 위치별 대안을 설명드리고 주요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림으로써, 보다 원활한 의견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는 간담회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간담회 중 일부 전문가의 의견과는 별개로, 현재 주차장 건립계획 상 특정위치를 대안으로 결정한 사항이 없으며, 추가 검토가 필요한 부분에 대하여는 유관부서와의 긴밀한 협력 하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면밀히 검토하겠습니다. 아울러 고덕초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로를 확보하기 위한 대책 마련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예산 관련한 사항은 동명근린공원 지하 공영주차장 건립사업 예산의 경우 본 사업계획이 취소될 경우 해당 예산이 다른 주차장 관련 사업에 사용될 수 있음을 안내드린 것이오니 부디 오해 없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강동구청 주차행정과(담당 류근창 02-3425-6305)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댁내에 늘 평안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드립니다
이전글 내가 올린 고덕그라시움 130동앞 배드민턴장 관련 글을 삭제한 이유에 대해 근거를 밝혀라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