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강동구의회
희망과 미래가 있습니다. 강동구의회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답변]
작성자 김** 작성일 2020.11.10 조회수 244

우리구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소중한 의견을 주신 김oo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요청하신 건의사항과 관련하여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 제5조제1항에 따라 우선 관련 기관인 강동구청에 전달하였으며, 다음과 같은 답변을 회신 받았습니다.

지난 해 실시하였던 주차수급 실태조사 결과를 통해 암사동 일원 지역의주차난에 대해 익히 알고 있으며, 암사동 지역 내 주차공급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먼저, 노후 주택 등의 매입을 통한 주택밀집지역 소규모 공영주차장 조성사업을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매입이 완료된 1개 필지의 공사가 오는 1월 준공되어 주민들에게 공급될 예정입니다. 또한, 추후 지역 내 주차공급 현황을 면밀히 분석하여, 추가 사업대상지를 선정하여 확대 추진할 예정이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도로폭 및 교통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주거지 주차장을 적극 신설하는한편, 암사동 지역 내 학교 운동장 야간개방 사업을 협의하여 주민편의가 증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김**님께서 말씀하신 대규모 주차시설 조성 또한 구청에서 적극 검토하고 있으나,부지매입 및 재원 조달 등 상당한 기간이 소요됨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주차공급 계획 등 더 궁금하신 사항은강동구청 주차행정과 (☎02-3425-6305)로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우리구의회에서도 암사동 지역을 포함한 우리구 지역의 주차난이 해소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강동구청과 함께 여러방안을 모색해 나가겠습니다.

소중한 글을 올려주신 김○○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비공개
이전글 보일 때와 안 보일 때 참 다르다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